티스토리 뷰

 

무직자 비상금대출 해결 방법

지난 9월 둘째 주, 5차 재난지원금 신청하여 지급받고 숨통이 아주 조금 트이긴 했지만 아무래도 목돈은 아니다 보니 여전히 생활고에 시달리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계속해서 가계대출은 급증하고 있으나 금융당국에서는 이를 막고자 금리를 올리고 한도는 줄이고.. 현재 농협 주택담보는 이용조차 되지 않고 있습니다. 모쪼록 오늘은 소득 직업에 관계없이 비교적 손쉽게 모바일로 이용할 수 있는 무직자 비상금대출 신청방법과 심사기준 및 조건 등에 대해 정리해 보았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무직자 비상금대출 가능한 곳 종류

보통 직장이 있어도 소득 증빙이 되지 않거나 현재 직업이 없는 상태라면 급전이 필요하여 돈을 빌리려 하더라도 시중은행에서는 승인이 쉽게 되지 않아 급한 마음에 고금리 상품 이용하시곤 합니다. 아시다시피 악순환의 고리를 더욱 견고하게 만드는 행위이니 안전한 무직자 비상금대출 알아보시는 것이 가장 중요하죠. 그러나 사실 직업이 없는 상태라면 현실적으로 담보를 잡지 않는 이상 큰돈 빌리는 것은 불가능한데요. 300만 원에서 500만 원 정도의 소액이라면 1금융권 혹은 저금리 2금융권, 정부지원으로도 충분합니다.

 

 

무직자 비상금대출 한도 및 금리

무직자 비상금대출 승인 가능 여부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다면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한도는 최소 300 ~ 500만 원 정도이며 금리는 평균 3%대로 낮은 편에 속하는데요. 만약 이 또한 이용이 어려울 정도로 신용이 많이 떨어진 상태이시라면 정부지원 서민대출 상품 종류 알아보시고 최대 2,000만 원까지 받아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