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긴급생계지원금 대출 생활비 신청

사람이 살다 보면 벌이에 맞게 생활하다가도 갑작스러운 이유로 인해 목돈이 급하게 필요한 경우가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요즘처럼 경기 불황이 최악으로 치닫고 있는 상황에서 경제적인 압박까지 받게 된다면 눈앞이 캄캄해지기 마련인데요. 어떠한 사유에서건 자금을 원활하게 유통하기 위해서는 금융기관의 도움을 받아야 할 텐데 시중 은행인 1금융권이나 캐피탈, 저축은행과 같은 2금융권에서조차 자금 마련이 어려운 상황이라면 정부에서 지원하는 긴급생계지원금 대출 활용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긴급생계지원금 대출 자격 조건

긴급생계지원금 대출 경우 신용불량자 및 저신용자 분들을 위한 상품이다 보니 4대 보험이 적용되지 않은 프리랜서이거나 소득이 없는 무직자 신분이더라도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따라서 소득 대비 기존 채무가 많아 혹시 부결되지는 않을지 그러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겠죠.

 

 

물론 4대 보험 적용된 직장에서 재직 기간 3개월 이상인 직장인이라면 더 많은 한도가 부여되겠지만 금융 거래와 관련하여 부정적인 이력, 예를 들어 연체 기록만 없다면 가능성 높은 편에 속하오니 생활비 및 대환 목적으로 긴급생계지원금 대출 조건과 한도, 금리 등에 대해 꼼꼼하게 살펴보시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