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직장인신용대출

안정적인 직장인신용대출로 꾸준히 인기 있는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상품은 4대 보험 적용과 더불어 소득 및 재직 증빙이 가능한 직장인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아무래도 한 번 개설해 놓으면 내가 설정한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보니 당장 목돈이 급하게 필요한 상황이거나 서류 제출 후 심사 승인을 받을 시간이 없는 경우라면 아주 유용한 활용 방법이 될 수 있기 때문인데요. 특히 인터넷이나 모바일 어플을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으므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죠.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종류

직장인신용대출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종류는 쏠편한 직장인대출s와 일발 쏠편한 직장인대출 이렇게 두 가지로 나눠집니다. 두 가지 상품 조건은 비슷하지만 약간 상이한 부분이 있어 자세한 자격 조건 및 한도, 금리 등에 대한 내용은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칼럼에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대략적으로 설명드리자면 만 19세 이상의 성인으로 현재 직장에 1년 이상 재직 중이고 연 소득이 2,200만 원 이상 또는 2,800만 원 이상인 분들이라면 충분히 개설 가능합니다. 한도는 상품에 따라 5천만 원부터 최대 1억 5천만 원까지 받아 보실 수 있는데요. 개인 거래 실정충족 여부에 따라 우대 금리도 적용해 준다고 하니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관심있으신 분들은 차근히 살펴보시고 개설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