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씨티은행 신용대출 핵심요약

오늘은 씨티은행 신용대출 자격조건과 한도 및 금리, 서류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보통 자금이 급하게 필요하여 금융 상품을 신청하고자 준비하다 보면 가장 우선적으로 본인의 신용 정보와 소득 수준 등을 제공해야 해당 부분을 고려하여 심사가 들어갈 수 있는데요. 사실 직장인의 경우 근무시간 중간에 시간을 내기란 쉽지 않죠. 게다가 어렵게 시간을 내어 방문하더라도 추가 필요한 서류들을 요구하여 다시 재방문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는 합니다.

 

 

하지만 씨티은행 신용대출 경우 이러한 번거로움을 없애고 조금 더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도록 무서류 무방문 인터넷 전용 금융 상품을 출시하여 바쁘신 분들 중 급전이 필요하다면 해당 부분을 확인해 보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특히 외국계 1금융권이기 때문에 안정적이면서 원클릭 상품의 경우 최고 한도 5천만 원, 최장 이용 기간 5년까지라 넉넉하게 이용할 수 있어 심사기준만 충족한다면 중도상환 수수료 없이 괜찮은 조건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신청 가능하고 즉시 입금 가능하지만 본인 인증을 위해 본인 명의 핸드폰과 공동인증서가 필요하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씨티은행 신용대출 조건과 장점은?

첫 번째로 꼽을 수 있는 장점은 단연 은행에 갈 시간이 없는 분들을 위한 인터넷 전용 상품이라고 볼 수 있으며, 심사 기준에 충족하는 조건과 소득 수준만 갖추고 있다면 연 금리 3%대로 최대 5천만 원까지 진행 가능한데요. 따로 담보를 잡아야 할 자산과 보증료와 같은 추가 부대비용이 전혀 없어 부담 없이 이용하기 좋습니다. 또한 만 25세 이상 만 65세 이하라면 씨티은행이 주거래가 아니어도 무서류 무방문으로 어렵지 않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외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등 무직자도 가능한 금융 상품도 준비되어 있으니 안전한 외국계 1금융권 씨티은행 신용대출 조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