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핀크 비상금대출 조건 모바일로 쉽게

요즘에는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을 쓰고 있다면 모바일 앱을 통해서 신청부터 입금까지 최소 5분 안에 해결되는 금융 상품들이 많아졌습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가장 대표적인 핀크 비상금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우선 Finnq는 하나금융그룹에서 인터넷 금융 플랫폼으로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당연히 안전한 1금융권 상품입니다. 따라서 급전이 필요할 경우 이렇다 할 소득이 없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 무직자, 주부, 프리랜서 분들도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죠. 그래서 무직자 비상금대출 이라도고 불리고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기존 300만 원까지만 가능했던 상품들에 비해 한도가 더 높게 설정되었다는 점입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경우 최대 500만 원까지 받아 볼 수 있는데요. 일반 신용상품으로 진행이 어려웠다면 진입장벽이 보다 수월한 해당 상품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물론 이 외에 모바일 소액대출 1금융권 상품으로 12가지 총정리해 본 내용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도움되실 듯합니다.

 

 

아무래도 모바일 소액 상품이기 때문에 따로 서류 제출이나 지점에 직접 방문할 필요가 없습니다. 본인 명의 휴대전화만 있다면 빠르게 5분 안에 입금받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3% 초반 대의 낮은 금리를 형성하고 있는 데다가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 나의 자금 상황에 맞춰 요긴하게 사용할 수가 있죠. 보다 자세한 자격 조건 및 금리 등에 대해서는 핀크 비상금대출 칼럼을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