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로나 소상공인대출 핵심요약

정부에서는 8월 17일부터 코로나 소상공인대출 및 5차 지원금이라고도 불리는 희망회복자금 지급을 실시하고 있는데요. 요즘 일일 확진자가 1,000명 대로 다시 낮아지는 듯하더니 다시 2,000명 이상으로 급등하여 아무래도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장기화가 더 지속될 수도 있을 거라 예상됩니다. 현재 10월 3일까지 연장되어 있는 만큼 오늘 포스팅이 많은 자영업자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해요. 

 

 

2021 코로나 소상공인대출

가뜩이나 소비 경제가 이전만 못한 상황에서 수도권의 경우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를 10월 3일까지 연장하는 바람에 생계에 큰 지장을 겪고 계신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사실 이 피해가 언제 줄어들지 모르다 보니 지금 당장 힘들다고 폐업을 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결국 생존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상황인데요. 다행히도 정부에서는 코로나 소상공인대출 및 5차 지원금인 희망회복자금 지원을 여러 가지 방면으로 운영하고 있어 조금이나마 도움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선 코로나 소상공인대출 및 5차 지원금 희망회복자금 경우 코로나19로 인해 집합금지 및 영업제한, 경영위기에 처한 자영업자라면 업종 불문하고 누구나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2천만 원 하도로 2%대 금리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1일 최대 200억, 총 10조 원 규모를 예상하고 있다는데 코로나 소상공인대출 및 희망회복자금 최대한 빠르게 알아보시고 신청하시어 최대 3,000만 원까지 받아보시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칼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니 참고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