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조건

소득이 없는 무직자여도 채무 연체 없이 신용카드를 잘 사용하고 있다면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저 같은 경우도 얼마 전에 급하게 해결해야 되는 돈이 있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보다가 아무래도 소득 증빙이 들쑥날쑥한 프리랜서라서 그런지 계속 부결만 나고.. 돈 빌리기가 무척이나 어렵더라고요. 정말 마지막이라는 마음으로 금융 상품 신청해 봤는데요. 다행히 이번에는 승인 나서 한시름 놓을 수 있었습니다. 혹시 무직자대출 쉬운곳 찾으신다면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추천드리고 싶어요.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방법

우선은 서류를 따로 준비할 필요 없이 본인 명의 스마트폰 인증만으로도 진행 가능합니다. 따라서 시간 장소 불문하고 언제든 이용할 수 있기에 굉장히 편리하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죠. 대부분 당일 상품으로 취급하고 있다 보니 가장 중요한 부분은 금융사 별로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조건 및 금리, 한도 등을 따져봐야 합니다. 포스팅 상단에서도 언급하였듯이 직장 재직이 불분명해 소득 증빙이 어렵더라도 충분히 가능하오니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링크에서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나 많은 분들이 해당 부분에 대해 잘 못 인지하고 계시는 경우가 상당하더라고요. 몇 가지를 나열해보자면 우선 카드 한도 내에 지급을 하거나 월 지출액을 대납해 준다거나, 고가의 물건을 구입하고 이에 대한 현금을 지급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또한 대부업체 및 사금융권 이용이 아닌 금감원에 정식으로 등록된 2금융권 캐피탈 금융권이나 카드사에서 진행하는 것인데요. 만약 이와 같은 내용을 요구한다면 절대 이용하시면 안 됩니다.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칼럼 내에 주의사항도 함께 포함되어 있으니 반드시 꼼꼼하게 읽어보시고 적절하게 진행하시기를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