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씨티은행 대환대출 후기 공유

외국계 은행은 국내기관과 비교했을 때 아무래도 금융 상품의 한도는 높으면서 금리가 낮다 보니 이미 아는 분들은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그중에서도 기존에 20% 이상의 고금리 대출을 이용하고 있었다면 대부분 씨티은행 대환대출 많이 바꿔서 진행하시고는 하는데요. 그만큼 조건이 좋아서 많은 분들에게 가장 먼저 추천해 드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씨티은행 대환대출 어떻게?

왜 이렇게 조건이 좋은지 궁금하실 텐데요. 현재 한국 내에서 해당 은행을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외국계가 철수하였기 때문에 고객을 계속 유치하기 위해서는 한도를 최대한 높이고 이자는 낮추는 등의 파격적인 제안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씨티은행 대환대출 하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 만일 기존의 시중은행을 이용하려다가 부결되었다면 또 다른 하나의 방법으로 시도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이용 조건 및 절차는?

본인이 주거래 고객도 아닌 데다가 기대출이 많은 편인데 과연 씨티은행 대환대출 가능한지 걱정부터 앞서실 겁니다. 그러나 대체적으로 승인을 잘 내주는 곳이라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듯하더라고요. 그도 그렇듯 한국 고객을 계속 유치해야지만 그들 입장에서 봤을 때 유리한 입지 조건을 다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종의 마케팅 기법이라고 볼 수 있겠죠. 실제 후기와 자격 조건 및 절차 등에 대한 내용은 링크에 잘 정리되어 있으니 확인해 보시길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