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연장 방법

재작년부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이용하고 있는데요. 300만 원이라는 금액이 은근히 적으면서도 큰 금액이다 보니 생각보다 갚는 게 쉽지 않더라고요. 다행히 제1금융권이라서 그런지 낮은 금리로 연장이 가능하여 아직 갚을 수 없는 상황이신 분들이라면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을 듯합니다. 연장 방법 외에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해당 링크에서 자세한 자격 조건과 금리 및 한도 등을 확인해 보시길 바랄게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이란?

아무래도 이제는 많은 분들이 잘 아시지 않을까 싶은 카카오뱅크는 모바일 기반 은행으로 본인인증 가능한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비상금대출에 대해서만 소개해 드리지만 마이너스통장뿐만 아니라 신용, 개인사업자, 전월세보증급 상품들까지 마련되어 있으니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포스팅을 통해서 본인에게 더 적합한 상품을 확인해 보고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자격 조건은?

우선 자격 조건의 경우 만 19세 이상이면서 서울보증보험 발급이 가능하고, 신용 8등급 이내인 분들이라면 충족하는데요. 해당 조건에만 적합하다면 재직 및 소득 증빙이 어려운 대학생이나 무직자, 취업준비생 분들도 신청 가능합니다. 단 연체 이력이 있거나 개인 회생 중이신 분, 소득 대비 부채가 과다할 경우 승인이 부결되오니 이 부분은 참고하시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현명하게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